필리핀 여행

[필리핀 여행] 롬블론(romblon) 여행 -2

필리핀아빠 2013. 5. 10. 19:45

이번 여행은 5일동안 한국음식을 전혀 먹지를 않았다

필리핀 음식으로만 지냈어도 전혀 불편함이 없었네 ㅎㅎㅎ

 

공기 맑고 밤 하늘에 그렇게 많은 별이 있다는 새로운 사실을 발견해서 인가???

 

자연산으로 먹은 음식을 소개할까 합니다

 

 

파파야(papaya) 나무에서 직접 따서 먹을 수 있었다 

 

 

마당에서 뛰어 놀던 닭을 잡아서 그린 파파야(green papaya)와 같이

조리한 우리의 닭곰탕(?)과 비슷한 tinolang manok이라는 요리

 

 

역시 돼지도 잡아서 바비큐로 ㅎㅎㅎ

 

코코넛(coconut)도 직접 맛보고

마닐라에서 먹던 맛하고는 정말 달랐다......

 

 

 

바다에서 직접 잡은 고기로 구워서 먹어보고

 

                  깡콩(kangkong)이 한 단에 5페소 밖에 안한다                                    생가지도 숯불에 구워 먹고

 

 

                       단호박에 콩줄기 넣은 음식..이름은 잊었다 ...                                         찹수이...야채 볶음

 

 

돼지머리 구이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