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여행

[필리핀 마닐라 여행] 밤 문화, 유흥업소의 대명사 페가수스(pegasus), 에어포스원(air force one)은 코로나 때문에 문을 닫는다??

필리핀아빠 2020. 6. 11. 11:30

■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 팬데믹(corona pendemic) 때문에 모든 사업 분야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필리핀은 3월 15일부터 시작한 봉쇄 조치로 모든 영업장소가 문을 닫았습니다. 유흥업소도 예외가 될 수 없었지요.

마닐라에 여행 오는 한국 관광객뿐 아니라 현지인들에게도 유명한 KTV 밤 문화 유흥업소 유명한 곳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고가의 업소로 알려져 있는 3곳에 대한 소식이 전해집니다.

Pegasus Ultimate Men's Club

Heartbeat Mega KTV

Air Force One

 

 

■ 마닐라에 있는 많은 KTV, 나이트클럽을 운영하고 있는 Jolliville Holdings Corp. 과 Ting family에서는 더 이상 위의 3곳의 업소에 대한 영업을 하지 않는다고 업소의 종업원들에 통보를 하였다고 6월 10일 필리핀 증권거래소에 공시를 하였습니다.

 

"전염병이 얼마나 오래 지속될지, 그리고 국가에 얼마나 영향을 미칠지는 불확실하지만, 장기간 지속되는 코로나로 인하여 그룹의 사업, 특히 임대 사업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라고 성명서는 밝혔습니다.

 

■ 마닐라에 여행자들에게 가끔 이곳을 가이드 해 드린 적이 있습니다. 친하게 지내던 페가수스의 종업원 생계가 걱정이 됩니다.

 

■ 그리고 한국인 들이 많이 찾는 일본식 유흥업소로 보통 JTV라고 불리는 업소들도 영업을 못하기는 마찬가지입니다.

모든 업종의 영업이 유기적으로 되어야 경제활동이 가능한 것인데 코로나 때문에 막혀버린 순환이 언제나 가능할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