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생활

[필리핀 마닐라 생활] 마카티 그린벨트와 말라떼에서 2020년 마지막 데이트

필리핀아빠 2021. 1. 7. 14:19

■ 지난 2020년 마지막 월요일에 와이프와 데이트를 하였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편한 마음은 아니지만 힘들었던 2020년을 빨리 끝내고 싶은 마음이었습니다.

야외에서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을 찾다 보니 일본 돈가스를 판매하는 마이센(maisen)이라는 맛집 식당이 있어서 편하게 맛있는 돈가스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 마닐라에는 일본식 돈가스 식당이 여러 곳 있습니다. 현지인들도 즐겨 찾는 일본 식당 중 하나입니다. 대부분의 식당들의 맛은 거의 다 비슷한 것 같습니다.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밥과, 양배추도 같습니다. 특히 쌀은 일본 쌀을 사용하기 때문에 한국인에게 잘 맞는 것 같습니다.

 

■ 마닐라 생활에서 가성비 좋은 것 중 하나가 마사지입니다. 봉쇄 이후 마사지 숍은 영업을 하지 못하고 있었으나, 최근에 방역 치침을 마련하여 부분적으로 영업을 시작하였습니다.

마닐라 골프, 여행 손님 가이드 시 항상 추천해드리는 말라떼 휴 마사지도 영업을 시작하여 정말 오랜만에 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좋은 것을 코로나 때문에 받지 못하는 것이 아쉽습니다.

 

■ 맛있는 음식과 시원한 마사지로 힐링한 하루였습니다. 이것이 특별한 것이 아닌데 코로나 시대에서는 아주 특별하게 느껴지고 있습니다.

2021년에는 좋은 날이 오겠지요? 이 날 하루의 영상을 YouTube에 담았습니다.